본문 바로가기

맛과멋

[리뷰] 닥터마틴 캐링턴 구매

유행하는 윙팁 신발이 하나 갖고싶었다.

너무 광택나고 구두스럽게 드레스 하지 않으면서

단정은 하고 캐주얼 하면서도... 깔끔한..

 

몇 번 서칭을 통해 눈에 들어온 게 있었으니..

 

닥터마틴의 알프레드,

헌데 다 품절...

 

구글링 구글링 구글링,, 을 한 끝에

비슷한 벤틀리와 캐링턴을 찾아냄

 

닥터마틴 벤틀리

알프레드와 비슷하지만 이 모델은 하이탑이다.

닥터마틴 캐링턴

 

이 모델이 알프레드와 가장 흡사하지만 조금 다른데,,

이 캐링턴이 마음에 들어서

국내에서 일단 찾아보았는데,

모조리 품절 -_-

 

아.. 또 구글링구글구글링 한 끝에

해외 사이트에서 사이즈가 있길래

이베이에 해외오더를 넣게 됨

 

 

해외 구매를 한 관계로 며칠간의 기다림 끝에

받아봄

 

뭐 알프레드와 다른점은

제일 큰 건 일단 재질,

알프레드는 부분부분 캔버스 재질인데 비해

캐링턴은 올 가죽으로 되어있다.

 

 

그리고 한가지 더 다른점은,

알프레드는 아마 5홀? 인데..

캐링턴은 4홀.. 

 

 

 그 외에는 뭐..

 

 

색상이 같다면

 

 

아웃솔도 같은 흰색이고, 

 

 

끈도 약간 흰색? 이기보다

약간 아이보리 색을 띈다. 

 

 

움., 이쁨 

신발 안쪽에도 살아있는 꽃무늬 디테일,, ㅋㅋ, ㅋㅋㅋㅋ

 

 

참 여러각도에서도 찍었네 

 

 

사이즈는 UK 7

260 사이즈다.

 

 

배치는 좋았는데

조명과 배경이... ㅋㅋ 

 

 

괜찮다, 맘에 든다.

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신발 하나 득템한 기분

 

근데,

가격에 비해,

마감이 좀,

별로같아,

 

 

P.S)

사이즈 고민되시는 분들은 정사이즈 사세요~